상담&예약

  • ON MEDIA
  • 온라인상담
  • 비용안내
  • 온라인예약

가까운지점찾기

자동차사고치료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HOME > 상담&예약 > 온라인상담
성명
이송훈
작성일
2017-12-04 20:55:14
조회수
275
제목 : 직원응대방법에대한
분당점에서진료를밭고있는중입니다.
방 원장님이 치료를잘해주셔서감사합니다.
지금까지치료받으러다니면서느꼈던점을알려드려야병원발전에도움이될것같아작성하게되었습니다.
1)직원들의응대방법중에서환자에게존대를하기위해하는것이라지만한글사용법이틀린말을사용하고있습니다.
예)누우실께요 는 누우세요 .하는것이맞는데극존칭을쓴다고틀린말을많이하고있습니다.
2)방원장님이 일본에서교육을받으면서일본사람들의친절한모습이좋아보여서 일본식으로하시는것같은느낌이드는데 방원장님은 좋은뜻에서하시는것같은데 직원들이환자들한테인사할때 들어보면 마음이담기지않은가식의목소리로느끼게됩니다.
위에서 지시하니까 할수없이 친절한척하는느낌을받을때가많습니다.
조금은퉁명해도마음에서우러나는목소리로인사를주고받는것이좋을것같아 글을남깁니다.
이전 다음
목록
방민우 (lifemaru11) 2017-12-06 15:51:20 수정 / 삭제

이송훈님 안녕하세요



생명마루한의원입니다.



조언해주신 부분 잘 참조하여 반영하도록하겠습니다.



그래도 불친절함에 대하나 지적이나, 불만의 글이 아니라 병원의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조언의 글 남겨주신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친절하지만 진심까지 느껴질 수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생명마루한의원이 되겠습니다.



다음 치료 때 뵙도록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퀵메뉴 온미디어 비용문의 지점안내 교통사고
닫기
    • 개인정보수집동의